(누리일보) 배우 최진혁이 신곡 '달려가 널 안고 싶어'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최진혁은 지난해 12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발매했다.
'달려가 널 안고 싶어'는 소중한 대상을 떠나보내고 더 잘해주지 못한 것을 후회하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최진혁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후렴구의 강렬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2000년대 감성의 록 발라드 곡이다.
가수 임한별이 설립한 OS프로젝트가 제작에 참여했고, 최진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각별한 팬 사랑이 담긴 신곡 '달려가 널 안고 싶어'를 발매한 최진혁은 지난해 10월 개최된 아시아투어 팬미팅 무대에서 노래를 선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인도네시아 팬미팅 현장을 공개하며 '아시아 프린스'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 최진혁은 이날 뛰어난 가창력으로 '달려가 널 안고 싶어'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무대가 끝난 뒤에는 팬들의 깜짝 슬로건 이벤트가 펼쳐져 최진혁을 눈물짓게 했다.
한편 최진혁의 신곡 '달려가 널 안고 싶어'는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