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일보)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지난 9일 평택시청 대회의실에서 평택시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한 개인, 단체, 기업 등 후원자 60여 명을 초청해 2024 나눔愛 행복한 평택 ‘후원자 감사의 날’을 개최했다.
개인, 단체, 기업 등 다양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색소폰 공연, 유공자 표창, 공로패 수여, 지역사회공헌 감사패 표창, ESG 나눔기업패 표창, 시립고덕하늘채시그니처어린이집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수상은 경기도지사 1명, 평택시장 10명, 지역사회공헌 감사패 10명, ESG 나눔기업패 13명 등 총 34명이 받았으며, 평택시민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 실천과 사회공헌을 실천하신 4명을 선정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마지막으로 시립고덕하늘채시그니처어린이집(원장 손난희) 축하공연과 원아들이 만든 양말목 공예품을 행사에 참석한 후원자들에게 직접 전달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됐다.
행사는 참석한 후원자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하는 시간이 됐다. 또한 더 많은 분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문화 확산의 동기부여가 되는 자리가 됐다.
임종철 평택시 부시장은 “한 해 동안 여러분들께서 함께해 주신 따뜻한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위로가 됐다”며 “앞으로도 평택시에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민들이 모두 행복한 평택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효진 사무처장은 “2024 나눔愛 행복한 평택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에 참석해 ESG 나눔경영에 동참하고 있는 평택시 관내 기업들에게 모금회를 인식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고 말했다.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이영태 회장은 “후원은 우리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원동력이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평택행복나눔본부와 평택시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